반응형
이 방법은 게으르지만 꾸준히 하는게 포인트입니다.
오늘 못 했다고 내일부터 포기하고 안하는게 아니라 오늘 못했지만 내일은 해야하는,
다음주에는 해야하는 그런 꾸준함 입니다.
광고비 줄이는 콘텐츠 마케팅 방법
잠재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해서 구독자를 만든다
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꼭 제품이야기는 아니어도 괜찮음.
충성팬을 만드는것이 목적. (정보컨텐츠는 장기적으로 장시간 발행해야 함)
이미 팬이 모여있으므로 따로 유입을 위한 광고비나 신상품 홍보에 큰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.
구독자가 모이면 소통하면서
- 발전된 제품을 개발 / 문제를 해결해줄 연계상품을 판매
< 발췌 도서 >
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(일명 '게콘돈잘') / 신태순 지음
나비의활주로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+ 미니수첩 증정
COUPANG
www.coupang.com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< 그래서 이제 내가 할 일 >
스토어 인스타계정에 정보성 카드뉴스 올리기
스토어 블로그에 정보글 쓰기
반응형
'퇴사 이후의 삶 > 인터넷쇼핑몰 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1년 11월부터 로젠택배 택배비인상, 위탁배송 거래처 택배비 인상 (0) | 2021.11.01 |
---|---|
쇼핑몰 전화 상담을 피하는 방법 (0) | 2021.09.29 |
토요일 오후 6시에 사업장 전화로 전화하는 사람은 누굴까? (0) | 2021.09.04 |
쇼핑몰 운영팁 판매 품목(카테고리) 단순화 하기 (0) | 2021.09.02 |
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등록을 위한 키워드 추출 (0) | 2021.08.29 |
댓글